2018-07-10 20:00  |  유통

몽디에스, 용산 아이파크몰 시코르 '입성'… 프리미엄 천연 아기 화장품 선봬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몽디에스가 용산 아이파크몰 시코르 매장에 입점해 프리미엄 천연 아기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몽디에스는 높은 퀄리티와 안전성을 겸비한 천연 아기 화장품 및 유아 화장품을 개발·제작하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2년 연속 유아용 화장품 부분 8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베이비페어에서 신생아와 유아를 위한 바디워시, 로션, 치약 등의 추천 제품으로 육아맘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곳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유아화장품을 개발하는 데 힘쓴다. 주력 상품인 ‘엑설런트 아토 로션’, ‘엑설런트 아토 크림’, ‘엑셀런트 수딩젤’, ‘엑셀런트 바쓰&샴푸’의 전성분은 E.W.G 화장품 성분 안전성 평가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을 의미하는 그린 등급의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아기아토피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엑설런트 아토 클렌저’의 경우 테스트를 거쳐 15가지 피부 논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음이 입증됐다.

안전성뿐 아니라 성능도 눈길을 끈다. 몽디에스는 유아 및 어린이화장품인 수딩젤, 아토로션, 파우더로션 같은 스킨케어 제품에 영양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첨가하고 정제수를 최소화했다. 또한 아기열꽃, 아기침독, 아기아토피, 신생아얼굴태열 등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에 초점을 맞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위치하젤수를 사용한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용산 아이파크몰 시코르 매장과 동시오픈했으며, 해당 매장의 베이비 스킨케어, 데일리 스킨케어, 덴탈케어 코너에 입점했다"며 "브랜드의 유아로션을 비롯한 각종 아기보습제는 물론, 인기제품인 에코프렌들리 치약과 데일리 스킨케어 화장품을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이 우수한 아토피크림 등의 아토피보습제를 구매하길 원하는 깐깐한 육아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결과, 신세계백화점 명동점(본점)과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몽디에스 공식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상세정보 확인과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