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10:00  |  데이터플러스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 관내 체험장 이용 고객에 한우 세일

center
(사진제공 = 다하누한우프라자)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물놀이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시원한 수상레저를 즐기려는 사람이 적지 않다. 이번 여름휴가,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여행지 강원도 영월을 소개한다.

강원도 영월은 강원도의 젖줄 동강이 가로지르고 있다. 그 때문에 수륙양용자동차체험장부터 동강래프팅, 선암마을뗏목체험장, 카누카약체험장 등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장이 마련됐다. 수려한 자연과 하나가 돼 더위를 잊기 그만이다.

물놀이 후 빈속을 채우려면 주천면 한우마을에 들러보는 게 좋다. 영월다하누촌은 현지인, 여행객이 꼽는 영월가볼만한곳이다. 특히 한우전문점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는 신선한 1+등급, 1++등급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위 별로 만나볼 수 있다.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이번 여름, 관내 체험장을 이용한 고객에 한우를 할인 판매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한우전문점 본점에 방문한 뒤 관내 체험장 이용권을 제시한 고객은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우등심, 모둠세트, 불고기, 국거리를 구입할 수 있다.

식후에는 다하누한우프라자와 가까운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강릉 부채길, 구인사, 청풍호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캠핑장, 펜션 등 숙박시설도 잘 조성돼 각 여행사에서 강원도여행코스를 짤 때 영월을 포함시키는 추세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영월 관내 체험장을 이용한 고객을 위해 이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한우 구입 후 저렴한 상차림 비용만 내면 바로 옆에 위치한 정육식당에서 구워먹을 수 있으니 올 여름 여행지로 강원도 영월에 방문해 물놀이와 한우를 즐기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한우프라자의 위치와 예약은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