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1 18:22  |  데이터플러스

대전 이안경원에서 알려주는 휴가철 선글라스 선택 방법

center
(사진제공=이안경원)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7월과 8월에는 방학, 휴가를 맞이해 여행 준비를 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더운 여름날 휴가 준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선글라스이다.

선글라스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에도 중요하지만 얼굴형에 딱 맞는 선글라스를 골라 쓰면 장점을 부각시키고 패션 센스까지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얼굴형이 타원형이라면 가로 길이가 가장 중요하며, 세로로 긴 얼굴형에는 가로로 부각을 시켜주어야 얼굴이 작아 보일 수 있다.

또한 둥근 얼굴형인 사람들에게는 눈 꼬리 부분이 살짝 올라간 형태의 선글라스가 잘 어울린다. 계란형의 얼굴을 보통 대부분의 디자인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데 특히나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가 예쁜 얼굴형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 자신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통해 자신감을 상승시켜 보길 바란다.

또한 햇빛이 뜨거운 여름일수록 선글라스 관리에도 힘을 써야 한다. 선글라스 보관 시 및이 강한 장소 혹은 뜨거운 열이 있는 곳에 방치하면 도수가 생길 수도 있으며 변형이 일어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대전 린드버그 안경테 공식 안경점 이안경원 은행점, 둔산점에서는 “휴가철이 다가와 선글라스 구매에 고민중인 분들이 늘고 있다. 개개인의 얼굴형,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와 함께 개성을 더욱 살릴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은행동, 둔산동, 관평동, 도마동에 있는 대전 안경원 이안경원은 린드버그, 레이벤, 베디베로, 오클리, 구찌, 디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여름 휴가철 선글라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