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09:31  |  데이터플러스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뷰티 컨설팅” 국가인증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눈길

center
(사진제공 = 올댓뷰티아카데미)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나날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러 뷰티 분야가 크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메이크업이나 네일아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관련 산업이 우리나라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맞게 직접 뷰티 직종에 뛰어들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뷰티 특화 교육 시설을 찾아 교육 상담을 받는 이들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는 추세다.

허나 이들 중 대다수는 표면적으로 뷰티에 대한 관심과 얕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자신에게 적합한 뷰티 분야 공부를 시작하고 싶으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또 어느 학과로 진학해야 하는 지 몰라 고민하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이에 국가인증 강남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얼굴과 몸을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 그 중에서도 미용에 관심이 많으나 무엇을 배울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바로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 뷰티 컨설팅’이라는 교육과정 컨설팅 혜택을 제공하는 것. 실제로 이번 혜택과 관련해 뷰티 업계로 진출하려는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게 나타나는 중이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측은 자신의 관심사는 무엇인지, 무슨 수업을 들어야 할 지 고민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이러한 혜택을 기획했다.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이들은 우선 ‘왕초보/유경험자/심화수업’의 뷰티 실력 가운데 자신에게 맞는 란을 고른 뒤, ‘국가자격증 취득’과 ‘입시/진학’ 등의 수강 목적을 선택하게 된다.

그 뒤에는 강남과 신촌, 대구, 부산의 미용학원 중 교육을 받을 캠퍼스를 선택하고 교육 과정을 고른다. 교육 과정으로는 메이크업학과, 네일아트학과, 헤어디자인학과, 에스테틱학과 등 정규 과정을 비롯해 여러 가지 단과 과정이 존재한다. 이러한 내용들을 모두 선택하고 난 후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적합한 교육 과정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누적 20,00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 노하우로 탄탄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아울러 수강생들 자금 사정을 고려한 국비지원 혜택으로 최고의 시설 속에 정규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등 수강생 친화적 운영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 연장으로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 및 2017 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아트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에스테틱(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학원 등)를 운영하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 대구, 부산 등지에서 미용학원이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인천, 수원, 분당, 용인, 안양, 안산에도 미용학원을 개원할 예정이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