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11:42  |  문화산업

넥슨 ‘사이퍼즈’, 서포트 특화 캐릭터 ‘시드니’ 업데이트

61번째 신규 캐릭터…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제공

center
(사진=넥슨)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12일 자사 인기 3D AOS(Aeon of Strife)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서 61번째 신규 캐릭터 ‘시드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7주년 행사 ‘6+1th Anniversary’에서 최초로 공개된 시드니는 전기를 사용해 상대에게 지속적인 충격과 고통을 가하는 캐릭터다. 자신의 신체에 흐르는 전기를 원하는 형태로 방출·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정 시간 동안 아군의 체력이 1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도록 돕는 궁극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아군 캐릭터를 서포트할 수 있다.


네오플은 시드니 추가와 함께 모든 캐릭터에 궁극기 스킬 컷신을 추가했다. 컷신은 기본 일러스트와 배경으로 구성된 ‘기본형’과 일러스트에 애니메이션 연출을 더한 ‘연출형’으로 구성됐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캐릭터 시드니로 일반전과 협력전, 또는 공식전을 플레이할 경우 시드니 캐릭터의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EC 시드니 레어 부스터’, ‘선택형 시드니 레어 소모품’ 등을 선물한다. 게시판에 시드니 공략법을 작성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EC 시드니 소모품 레어 부스터’를 증정한다.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내달 8일까지 신규 또는 복귀 유저(6월 21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공성전을 1회 플레이할 경우 ‘선택형 여신·마신 상자’와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등 다양한 정착·적응 지원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