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13:21  |  데이터플러스

서울한정식 전문점 ‘수담한정식’ 다양한 룸, 코스요리 등 보유해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

center
(사진제공=수담한정식)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중요한 손님을 모시는 자리 또는 가족이 모여 중요한 일을 치르는 상견례, 돌잔치, 환갑잔치 등에 어울리는 모임 장소로 한정식집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한정식은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며, 품격 있는 분위기가 조성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한정식집은 상견례를 비롯한 돌잔치, 환갑잔치 또는 단체 행사,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장소로 꼽혀왔다.

특히 서울한정식 전문점으로 알려진 ‘수담한정식’은 제11대 조리명인이자 한식조리기능장이 직접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엄선하여 고객의 연령대와 모임 분위기를 고려해 음식을 제공한다.

서울 수담한정식은 산지 직거래 식자재만을 사용해 산해진미의 맛과 영양을 살린 선비상, 대감상, 진연상, 수라상, 용왕상, 평일 점심특선 담정식 등의 코스요리를 구성하여 다양한 음식을
제공 중이다.

코스요리 외에도 가볍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전복죽, 전통 숯불 떡갈비, 자연송이 궁중신선로, 한방갈비짐 등의 일품요리도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담한정식은 기존 한정식전문점이 갖고 있는 다소 경직된 분위기에서 벗어난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넓은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손님에 의해 방해 받지 않고 가족, 지인과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생신장치나 돌잔치, 상견례, 단체행사, 외식&비즈니스, 하우스웨딩 등에 각종 모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수담한정식은 서울한정식 상견례, 돌잔치,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선정릉역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사전예약 및 요청 시, 번거로운 잔치 답례품이나 돌잔치 풍성장식, 현수막 등이 제공되고, 포토테이블 장식과 답례품 테이블 세팅, 돌잔치 사회 진행 등을 무료 지원 중이다.

서울 수담한정식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음식의 메뉴구성, 다양한 크기의 룸, 현수막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서울회식장소나 서울상견례장소, 서울돌잔치장소 등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계시다”라며 “앞으로도 상견례장소나 돌잔치,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예약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