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17:55  |  WD뮤직

더보이즈, 스페셜 썸머송 '지킬게' 12일 음원·MV 공개

center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떠오르는 신예 더보이즈가 블락비 박경과 손잡고 청량한 여름 소년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12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지킬게(KeeP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청량돌’의 면모로 여름 차트를 정조준한다"고 밝혔다.

앞서 더보이즈는 12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신곡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 당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드높였다.

공개를 앞둔 이번 더보이즈의 신곡 '지킬게'는 믿고 듣는 뮤지션 블락비 박경과 협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박경이 프로듀싱을 맡은 ‘지킬게’는 더보이즈의 밝은 에너지가 물씬 묻어나는 경쾌한 댄스곡이다.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든 풋풋한 가삿말이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열두 멤버들의 풋풋한 보이스가 박경 특유의 대중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음악과 만나 더욱 유니크한 하모니를 완성했다.

특히 이 곡은 더보이즈가 자신감 있게 선발매 하는 ‘스페셜 싱글’인 만큼, 더보이즈를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엑소, 레드벨벳 등과 함께 작업해 온 유명 뮤직비디오 디렉터 플렉서블 픽쳐스의 김자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교실, 테니스장 등 친근한 공간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을 사랑스런 영상으로 담았다. 한 편의 순정만화를 보는 듯한 전개로 소녀 팬들의 심장을 거침없이 두드릴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9시, 더보이즈는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등을 통해 온라인 웹예능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