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2 16:45  |  여행·도시

신이 내린 선물 ‘아로니아’의 힘, 거창 ‘당송체험농장’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불볕 무더위 소식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여름에는 기력이 빨리 소모되고 쉽게 피로해져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그럴수록 균형 있는 영양 섭취로 면역력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겠다. 최근 건강식품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과일이 있다. 바로 ‘슈퍼 푸드’로 이름을 떨친 ‘아로니아’가 그 주인공이다. 탁월한 효능과 풍부한 영양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로니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맞이해보자.

아로니아는 현존하는 지구상 식물 중 신체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고 혈류를 개선하여 각종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며 두통과 편두통에도 좋다.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은 기력 회복,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천연항균제로서 항암, 항균, 항당뇨 효과 또한 뛰어나다. 더불어 시력 보호, 피부 미용, 다이어트에도 강력한 효과를 보이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하다.


과거에는 전량 수입에 의존했지만 최근 국내 아로니아 전문 재배 농가가 증가함에 따라 신선하고 건강한 국산 아로니아를 손쉽게 맛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경상남도 거창군 위천면에 위치한 아로니아 수확체험농장인 ‘당송농장’은 깨끗하고 맑은 청정 자연에서 정성껏 재배하여 높은 당도와 뛰어난 품질을 뽐내는 최상급 아로니아를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곳으로 아로니아 생과, 분말, 즙, 젤리, 김자반등도 판매중이다.

또한, ‘당송농장’은 아로니아 수확체험 뿐만아니라 아로니아 판매, 목공예전시장 운영, DIY만들기 체험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농가 직거래를 통해 산지직송 구매가 가능하니 유통 과정이 줄어든 만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니아 수확 철을 앞두고 생과 구매 문의가 쇄도하기 시작하였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현재 아로니아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생과를 비롯하여 각종 요리 및 간식 재료로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로니아 분말, 사시사철 주스처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로니아 즙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그 밖에도 아로니아 전문 재배 농가로서 오랜 경험과 거듭된 연구로 쌓아올린 노하우를 적극 공유하며 묘목 분양 및 재배 교육을 실시 중이니 아로니아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겠다.

신이 내린 선물, 아로니아의 놀라운 효능을 느껴보고 싶다면 거창 아로니아 ‘당송농장’의 문을 두드려보자. 구매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거창 당송농장’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