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3 11:33  |  문화산업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 16일 본선 티켓 판매 개시

현장 관람객에게 신규 e스포츠 의상·게임 아이템 등 선물 제공

center
(사진=엔씨소프트)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2(이하 블소 토너먼트)’가 오는 16일 본선 관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블소 토너먼트 본선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결선은 내달 5일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16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표를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와 트위치 채널, 케이블TV OGN에서 생중계된다.

엔씨소프트는 본선 개최를 기념해 현장 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관람객에게 신규 e스포츠 의상 ‘정의 세트’와 응원 주화를 지급한다. 또 대회 시작 15분 전까지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과 열띤 응원을 펼친 관람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정의 세트를 선물한다.

본선에서는 오프라인 예선으로 선발된 6개 팀과 시즌1 대회 우승·준우승팀 등 8개 팀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최종 우승팀은 상금 2,500만 원과 함께 한국 대표 선발전 출전 자격을 얻는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내달 12일에 열릴 예정이다. 시즌 1, 2 우승팀과 FP(대회 점수) 상위 2개 팀이 세계대회 ‘월드 챔피언십(하반기 가제)’ 진출을 두고 맞붙는다.

자세한 정보는 <블레이드&소울>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그래픽카드 전문업체 이엠텍아이엔씨가 후원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