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3 11:49  |  문화산업

넥슨 ‘다크어벤저3’ 1주년… 기념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넥슨이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불멸 레이드’ 모드를 추가하고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center
(사진=넥슨)

불멸 레이드 모드는 최대 세 명의 유저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고난도 실시간 협동 콘텐츠다. 유저 간 다양한 협력을 필요로 한다.


해당 모드에는 자폭병, 속박병, 마카라, 불멸의 데미안 등의 몬스터가 출현한다. 속박 몬스터를 처치해 행동이 제한된 팀원을 빠르게 구출하거나, 체력을 모두 잃은 구성원을 부활시킬 수도 있게 해 협력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던전을 완료할 경우 대량의 골드와 ‘불멸 레이드’ 점수’, ‘항마력’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내 불멸 레이드 순위권에 오를 경우 신규 장신구의 제작 재료 ‘붉은 눈’ 또는 ‘불멸 연마제 선택상자’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27일 <다크어벤저3>의 1주년을 앞두고 26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최대 ‘전설++ 장비 조각 선택상자’와 ‘최고급 입욕제 재료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 불멸 레이드를 플레이한 뒤 인증샷과 공략법을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젬’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불멸 레이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하반기 중 신규 작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크어벤저3>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