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6 17:42  |  여행·도시

가족여행, 단체여행으로 추천! 통영 펜션 ‘욕지와이드펜션’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도심 속 바쁜 일상에 쫓기듯 살다보면 문득 자연의 품이 그리워진다. 각종 공해와 소음에서 벗어나 탁 트인 풍경을 만끽하며 온전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것이다. 그럴 때면 고즈넉한 섬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다로 떠나는 피서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미항 도시 통영이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각종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는 ‘욕지도’는 짙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정경을 즐길 수 있어 ‘힐링’을 꿈꾸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통영에서 뱃길로 한 시간이면 닿는 욕지도는 통영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곳은 욕지도 가족펜션, 욕지도 단체펜션, 욕지도 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은 풍광과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특별한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이곳을 방문한다면 경남 통영시 욕지면 동항리에 위치한 ‘욕지와이드펜션’에 머물러보자. 출렁다리에서 가장 가까운 펜션으로 유명한 이곳은 객실에서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욕지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섬사람의 인심을 담아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를 뽐내는 객실은 온 가족이 머물기 좋은 가족 객실과 최대 13명, 17명이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가족,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특히 욕지도 천황산 등산, 욕지도 바다낚시 등을 즐기기 위해 각종 계모임, 동호회 단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

또한 깨끗한 해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이 펜션에서 가까워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으니 한여름 무더위 물리치는 여름휴가로 손색이 없겠다. 저녁에 바비큐 파티를 즐기거나 싱싱한 자연산 회, 물 회와 함께 술 한 잔 기울인다면 이보다 여행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이래 꾸준히 여행객이 찾아오고 있는 통영 욕지도.

아직도 이 작은 섬의 매력을 접해보지 못했다면 올 여름이 가기 전에 통영 욕지도로 여름휴가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욕지도 추천펜션, 욕지도 단체민박 ‘욕지와이드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욕지와이드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