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3 16:38  |  여행·도시

폭염 피해 대천해수욕장으로, 보령 대천 펜션 ‘별하나펜션’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연일 지독한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시원한 여름휴가가 간절하다면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해안 최대 규모의 해변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넓은 백사장과 황홀한 낙조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시원한 해수욕과 갯벌 체험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편의시설까지 알차게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충남 보령시 신흑동에 위치한 대천 해수욕장펜션, 대천해수욕장 커플펜션, 대천해수욕장 가족펜션, 대천해수욕장 단체펜션인 ‘별하나펜션’은 대천해수욕장을 앞마당 삼아 시원한 해수욕부터 여유로운 해변 산책까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보령 추천펜션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 곳은 대천 독채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카페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펜션 외관과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갖추어 누구나 부담 없이 머물 수 있다. 또 편리한 주변 환경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대천 펜션, 대천해수욕장 추천펜션으로 유명한 이곳은 침대 객실, 온돌 객실, 복층 객실 등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객실을 종류 별로 다양하게 갖추었으며, 그 규모 또한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최대 12, 15명까지 머물 수 있는 단체 객실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단체 객실의 경우 사생활 침해 및 소음 걱정 없이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방과 바비큐장이 연결되어 있어 모임이나 MT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독채 3룸객실은 대천 해수욕장에서 유일하게 방마다 화장실(3개)이 마련되어 인원이 많은 단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므며 또한, 객실마다 세탁기가 있어 너무 편리하고 펜션 바로 앞 인조잔디 죽구장, 농구장, 공원등 편의시설이 있으며 커플, 가족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셈이다.

이곳은 해수욕장과 가까워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일 뿐 아니라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복층 객실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쾌적하고 안전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전용 시설을 완비하였으며, 복층 객실은 낭만적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보다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겠다.

그 밖에도 입맛 당기는 먹을거리 가득한 대천항 수산시장, 하늘을 가로지르는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짚트랙, 아이들 자연 학습으로 안성맞춤인 허브 랜드 등 테마 별로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하니 편안한 휴식을 누린 뒤에는 알찬 보령 여행까지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별하나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대천 별하나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