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6 13:36  |  부동산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분양…높은 유동인구 강점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 단지 옆 위치… 서울과의 접근성 뛰어나

center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분양에 나선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조감도
[웹데일리=최병수 기자]
포스코건설이 유동인구가 많은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 인접 주변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9‧171번지 일대에 오피스텔 및 판매시설로 구성된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분양에 나선다

26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대지면적 1만5665㎡에 지하 3층~지상 23층 2개 동 규모다. 지상 1층과 2층에는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710실로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된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공원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거주 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인천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인천 주요 지역 외 서울과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SM1블록과 SM3블록 사이에는 대형 쇼핑몰인 트리플 스트리트·현대 프리미엄 아울렛·홈플러스 등이 있으며, 해돋이공원·미추홀공원·누리공원이 단지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해송초·송원초·해송중·박문여고 등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학군도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크다.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도 강점이다. 코오롱글로벌 본사·포스코글로벌 R&D센터·한국단지공업P&D센터·한국생산기술연구원·삼성바이오에피스 등 유수의 기업들이 가까이에 있다. 또한 단지 인근 11공구 내 약 99만㎡의 부지가 바이오허브로 확대될 예정이며 송도 세브란스 병원도 건립을 앞둬 향후 해당 산업 종사자들의 대규모 유입이 예상된다.

대학가의 학생과 교직원 수요도 풍부하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인천 글로벌 대학 캠퍼스·인천카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가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고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캠퍼스·한국외국어대학교 송도캠퍼스·인하대학교 송도캠퍼스도 개교를 앞두고 있다.

포스코건설 측은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도보권에 역‧쇼핑시설‧마트 등이 있고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꾸며져 있어 투자수요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판매시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와 함께 송도의 핵심상권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