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7 09:54  |  패션·디자인

구찌, 하우스 시그니처 핸드백 '실비(Sylvie)' 광고 영상 공개

center
(사진=구찌)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실비(Sylvie) 핸드백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영화 제작자들에게 오랫동안 좋은 소재로 활용된 할리우드의 리치 앤 페이머스(Rich and Famous)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고 야자수가 줄지어 있는 거리를 배경으로, 베벌리 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 개인 전용 풀, 큰 게이트가 있는 빌라가 등장한다.


center
(사진=구찌)

이번 캠페인에는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에서 클라이드의 짝, 보니 역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페이 더너웨이(Faye Dunaway)와 프랑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소코(SoKo)가 각각 엄마와 딸로 출연해 할리우드의 엄마와 딸의 관계를 보여준다.

캠페인 영상에서 더너웨이는 럭셔리한 레저 생활을 즐기는 엄마로 어디서든 실비 핸드백과 함께한다. 이 영상은 더너웨이가 소코에게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랑받을 수 있는 상징적인 선물로 실비 핸드백을 선물하며 마무리된다.

이번 캠페인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기ㅁ획 하에 아트 디렉터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와 포토그래퍼 페트라 콜린스(Petra Collins)가 함께 연출·촬영을 진행헀다. 배경 음악으로는 피노 도나지오(Pino Donaggio)의 텔레스코프(Telescope)가 사용됐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구찌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출처=Gucci Sylvie 2018 Campaign(구찌 공식 유튜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