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1 09:57  |  여행·도시

건강한 휴식 선사하는 파주 펜션 ‘초리골 황토펜션’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발길이 분주하다. 도심 속 바쁜 일상과 폭염을 피해 몸도 마음도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가까운 청정 자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파주는 서울 도심에서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경기 파주시 법원읍에 위치한 파주 커플펜션, 파주 가족펜션인 ‘초리골 황토펜션’은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을 제대로 누릴 수 있는 파주 추천펜션으로 유명하다. 오직 황토와 나무만을 이용해 견고하게 지어 올려 건강한 자연의 멋이 고스란히 살아 숨 쉬는 이곳은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여 여행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황토의 탁월한 해독, 항균 효능 덕분에 머물기만 해도 체내 독소가 배출되는 디톡스 효과를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평소 스마트폰, 텔레비전, 컴퓨터 등 각종 전자기기에 의해 노출되는 전자파를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시골 고향집에 온 듯 푸근한 분위기의 펜션 외관은 주변 자연과 어우러져 운치가 있으며, 깔끔하고 아늑한 황토 객실은 커플, 가족이 머물기에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커플,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그밖에도 파주 수영장펜션인 ‘초리골 황토펜션’에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여름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을 완비하였다. 또한 자연을 더욱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미니 동물원을 운영하여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겠다.

편안한 휴식 뒤에는 임진각 관광지, 오두산 통일전망대,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 영어마을 등 파주 여행 명소를 둘러보며 알찬 여행으로 마무리해보자. 이처럼 편안한 휴식과 폭 넓은 즐거움이 기다리는 파주 ‘초리골 황토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파주 초리골황토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