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6 13:50  |  웹툰·만화

인터파크도서, 방콕족 위한 추천웹툰...'신과함께'·'죽음에 관하여'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인터파크도서가 무더위에 야외활동 대신 집 안에 머무는 이른바 ‘방콕족’들을 위해 만화 MD가 추천하는 ’정주행하면 좋을 인생웹툰’을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사진=인터파크도서)

인터파크도서가 추천하는 웹툰은 주호민 작가의 <신과함께>와 시니, 혀노 작가의 <죽음에 관하여>다.

웹툰 <신과 함께>는 2009년 연재 당시부터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인간이 사후 49일 동안 일곱 개의 재판에서 일곱 개의 대죄를 심판받는다는 줄거리다.

이 작품은 저승편, 이승편, 신화편 3부작으로 구성돼 있다. 전8권 박스세트로도 출간돼 한 편씩 차례대로 정주행하기 적당하다. 게다가 최근 동명 웹툰을 영화화한 <신과함께-인과 연>이 개봉한 만큼, 다시 원작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center
(사진=인터파크도서)

시니, 혀노의 웹툰 <죽음에 관하여>는 삶과 죽음의 경계선을 주제로 한 옴니버스식 웹툰이다. 이 작품은 죽음이라는 막연한 소재를 전지전능한 '신'의 시선으로 저마다 다른 인생사와 접목했다.

삶에 대한 회상과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유쾌하면서도 묵직한 메시지를 담았다. 완결된 지 5년이 지났지만, 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인생 웹툰'으로 꼽히며 회자되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죽음에 관하여>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간됐다. 양장 커버로 된 이번 에디션에는 미공개 단편과 OST CD까지 특별 수록됐다.

한편 인터파크도서는 만화 MD가 추천하는 인생 웹툰 두 가지 <신과함께>와 <죽음에 관하여> 시리즈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신과 함께> 구매자에게는 웹툰 캐릭터 ‘성주신’, ‘강림’이 그려진 글라스를 선택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 후 이벤트 게시판에 <신과함께> 도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죽음에 관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해 단행본 구매 시에는 인센스 콘과 인센스 콘 도자기 홀더 박스 세트를 단독 증정한다. 인센스 콘은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향초나 숯 등에 향료를 첨가하여 원뿔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