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9 09:58  |  WD뮤직

빅스 레오, 솔로 활동 '청신호'...美 빌보드·음악방송 1위

center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빅스 레오가 솔로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지난달 31일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캔버스(CANVAS)>를 발표한 레오는 각종 음악 무대에서 타이틀곡 '터치 앤 스케치(TOUCH&SKETCH)’와 수록곡 ‘나는 요즘’을 열창하며 마성의 아티스트로 변신해 돌아왔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컨셉돌 빅스의 메인 보컬답게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안정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를 발휘하며 빈틈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레오의 솔로 첫 번째 앨범이 출시되자마자 미국 유력 음악 매체 빌보드에서 주목했다. 미국 빌보드는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레오의 변신에 주목하고 타이틀곡 ‘TOUCH&SKETCH’ 분위기에 대해 호평했다. 전곡 작사에 공동 작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활약한 모습부터,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은 뮤직비디오까지 몽환적인 섹시미로 돌아온 레오의 모습을 주목했다.

레오는 타이틀곡 ‘TOUCH&SKETCH’ 노래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하듯 마성의 예술가로 변신했다. 붓을 터치해서 그리는 듯한 섬세한 안무와 짙은 눈빛 터치로 매 무대마다 시선을 모았다.

이어 레오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솔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레오 퍼스트 솔로 콘서트 캔버스(LEO 1ST SOLO CONCERT CANVAS)’를 개최한다. 레오는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실시하자마자 3일 전석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솔로 데뷔 첫 주부터 주목받고 있는 레오는 솔로 첫 타이틀곡 ‘TOUCH&SKETCH’로 각종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영상출처=레오(LEO) 'Touch & Sketch' Official MV(빅스 공식 유튜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