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9 11:44  |  문화산업

컴투스 ‘골프스타’,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플레이 횟수만큼 선물 제공하는 ‘라운딩 이벤트’ 및 요일 별 ‘후원 이벤트’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center
(사진=컴투스)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가 자사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에서 업데이트 기념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8월 한여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고, ‘골프스타’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23일까지 ‘골프스타 라운딩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플레이 홀 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지급하며, 각 차수 별로 100홀 모두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추가 혜택도 증정한다.

또한 오는 9~22일에는 ‘골프스타 후원을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요일에 접속할 경우 후원권을 추가 지급하고, 후원 모드 참여 시 ‘퍼팅가이드’, ‘고급행운쿠폰’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VIP행운쿠폰’, ‘럭키박스 레드’ 등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올해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스타>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