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8 14:47  |  영화

코엑스어반파크, 야외영화 축제 '폴인시네마' 31일 개최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야외극장 ‘폴인시네마(Fall in Cinema)’ 행사가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코엑스 광장에서 개최된다.

center
(사진=코엑스)

‘폴인시네마(Fall in Cinema)’의 야외극장은 초고화질 초대형 스크린으로 준비된다. 무료로 영화를 감상하며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영화 외에도 아이돌 공연과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7,000 송이의 꽃으로 제작된 초대형 플라워 포토존에서 인생사진도 찍을 수 있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문화행사로 준비된다.


첫날인 31일에는 오후 8시 부터 <킬러의 보디가드>, 9월 1일 오후 8시 40분 부터는 <미드나잇선>, 9월 2일 일요일 오후 8시 부터는 <쥬라기월드 : 폴른킹덤>이 상영된다.

영화 상영에 앞서서는 ‘스완송 앙상블’과 ‘메이킹 보이즈’의 관현악 공연, 영화음악을 곁들인 버스킹 공연 등 가을 감성에 빠져들게 하는 영화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박보람, 온앤오프, 네온펀치, 네이처, 이시은, 동급생, 더브릭, 예임 등 K팝 아이돌과 인기가수의 공연도 진행된다.

형형색색의 꽃 7,700여 송이로 초대형 플라워 백월을 설치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로맨틱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토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백월앞에는 레드카펫을 설치해 미국아카데미시상식을 찾은 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베스트푸드트럭 협동조합이 운영하는 푸드트럭에는 웻에이징 숙성 A+ 부챗살 스테이크를 비롯해 영화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스낵, 음료, 주류 등이 판매된다. 축제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매일 200잔의 무료 맥주가 제공된다.

한편 ‘폴인시네마’는 코엑스에서 2016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코엑스어반파크(Coex Urban Park, CUP)의 일환이다. 코엑스어반파크 행사는 매년 9월부터 가을시즌 중 주말에 코엑스광장에서 ‘도심 속의 휴식공간’을 테마로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해왔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