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6 14:36  |  밥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후디스)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산양분유 기업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뉴질랜드 자연방목’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가장 큰 특징인 ‘자연방목’을 소개했다. 뉴질랜드의 넓은 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으로 스트레스 없이 자란 산양의 원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했다.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社의 설비를 소개하며 산양유를 단시간 내에 신선한 상태로 운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았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영상을 공유하고 간단한 감상평과 필수 해시태그 '#산양유아식', '#후디스산양유아식', '#자연방목분유', '#산양분유', '#육아그램', '#뉴질랜드분유'를 남기면 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정보와 함께 공유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전자 갈바닉 이온부스터와 리프트 업케어 세트를, 2등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