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 12:12  |  영화

영화 '스텝 바이 스텝', 개봉 앞두고 '2018 실패박람회'서 특별 상영

center
영화 '스텝 바이 스텝' 포스터 (사진=에스와이코마드)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영화 <스텝 바이 스텝>이개봉을 앞두고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2018 실패박람회’에서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영화 <스텝 바이 스텝>이 행정안전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최하는 ‘2018 실패박람회’의 ‘Re-birth 영화상’ 부문에 초청됐다. 영화 주인공 ‘벤’이 고통스러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삶을 살아간다는 점에서 ‘실패를 넘어 도전으로’라는 이번 박람회의 취지와 가장 잘 맞아 이번 특별 상영이 결정됐다. 상영은 오는 16일 오전 11시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한다.


center
영화 '스텝 바이 스텝' 스틸 사진 (사진=에스와이코마드)
영화 <스텝 바이 스텝>은 불의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뀌어버린 청년 ‘벤’의 재미있고 활기찬 재활 삶을 그리고 있다.그랜드 콥스 마라드 감독 본인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2018 실패박람회’는개인, 사업, 삶의 좌절과 실패경험을 함께 나누고 재창업과재도전을 지원하는 행사로, 정책토론과 재도전 지원 그리고 문화공연·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박람회의 문화 부분 프로그램 중에서 ‘Re-birth 영화상’은 뛰어난 작품성과 예술성을 지닌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당시 크게 성공하지 못한 영화들을 재조명한다. 전문 위원으로는 ‘리드무비’, ‘고몽’, ‘엉준’, ‘거의없다’ 등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다.

한편, 영화 <스텝바이 스텝>은 오는 10월 11일 개봉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