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 13:11  |  패션·디자인

아디다스, 손나은·손흥민이 입은 'Z.N.E. 푸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Z.N.E. Hoodie Fast Release)'를 출시했다.

center
아디다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사진=아디다스)
이번에 출시된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해 언제 어디서나 경기와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지퍼 부분을 한 손으로 잡아 옆으로 당기면 한 번에 열 수 있다. 이는 새롭게 답재한 '패스트 릴리스 지퍼(Fast Release Zipper)' 덕분이다. 쉽게 쓰고 벗을 수 있는 후드에 통기성이 좋은 클라이마라이트 소재를 활용했다.

높은 기능성 못지않게 세련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경기 전후 선수들의 집중을 돕고 일상에서도 평상복으로 입ㅇ르 수 있도록 고안됐다. 전반적으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있다. 오른쪽 어깨선을 따라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라인과 아디다스 로고는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center
아디다스 Z.N.E. 후디패스트 X 손나은, 손흥민(사진=아디다스)

한편, 아디다스는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번 여름 아시안게임을 뜨겁게 달군 축구 국가대표팀의 손흥민 선수와 아디다스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돌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함께한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디다스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