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 16:01  |  문화산업

넷마블 ‘세븐나이츠’, 각성 ‘연희’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7일 출석 이벤트 진행…6성 구사황 보석 선택권 보상

center
(사진=넷마블)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넷마블이 자사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구사황 '연희'를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사황 연희는 기존의 기본 공격 능력이 더욱 강력해지면서도, 신규 추가 스킬·각성기로 뛰어난 보조형 딜러로 거듭난다.

우선 패시브 스킬 ‘혜안’은 매우 높은 확률로 상대방에게 상태이상을 걸어 무력화 시키는 ‘몽환의 손길’ 효과가 적용됐다. 기본 공격 시에는 높은 확률로 ‘악몽’ 효과가 적용되는데, 이를 해제하지 못한 채 2턴이 지나면 영웅이 즉시 사망하게 되는 강력한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각성기인 ‘악몽의 종언’은 적군 2명에게 200%의 마법 피해를 3번 입히고 급소 공격 효과가 적용되며, 2턴 간 ‘악몽’에 빠트려 무력화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구사황 연희의 각성 업데이트 외에도 기존 장비 시스템을 대폭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이용자는 기존 개별 영웅에게 장비를 장착하지 않더라도 영웅 그룹별로 장비를 등록해두면 해당 그룹의 영웅들이 등록된 장비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기본적으로 ‘일반’ 영웅 그룹을 제외한 모든 그룹에게 +5 각성 장비가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6성 구사황 보석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6성 연희를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약 4주간 퀘스트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세나 카니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구사황 연희의 각성을 비롯해 장비 시스템 개편 등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기다려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유저 편의를 위한 시스템 개편과 신규 영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