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8 11:08  |  여행·도시

여행 플랫폼 트립원(Tripone), 코인 증정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여행플랫폼 트립원(Tripone)이 9월 17일부터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서만 진행되며 총 1,000,000 T.one 토큰을 에어드랍 할 예정이다.

center
(사진=트립원)

이번 이벤트의 목적은 여행 산업을 보다 쉽고 저렴하게 만들어주는 글로벌 여행시스템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참여 방법은 T.one 토큰 공식 블로그에 있는 글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페이스북 300개, 인스타그램 300개, 블로그 400개로, 모두 참여 시 총 1,000개의 T.one 토큰을 받을 수 있다.

트립원은 전 세계 여행 결제를 하나로 통일하는 EOS(이오스) 기반 플랫폼으로 여행 관련 모든 산업을 하나로 합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해외여행이 더 이상 선진국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전세계 여행 관광산업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여행 관광 관련 산업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트립원은 점차 성장하는 여행업계에서 설 자리를 잃어가는 중소 여행사와의 상생을 위해 누구나 여행 상품을 등록하고 만들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 누구나 여행사가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트립원ICO은 법, 세무적 테두리 안에서 구조화돼 있으며 내부적인 결제는국내와 해외에 상관없이 해당 국가에 맞는 절차를 통해 진행된다. 수수료 정산 또한 합리적인 절차를통해 이루어져 고객의 부담을 덜 수 있다.

트립원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과 공정한 여행업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여행 상품의 질을 높이는 것이 트립원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