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1 10:00  |  부동산

‘오피스텔형 기숙사에 시선 집중’ 시흥시 신천동 소재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

center
(사진=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근무 지역과 생활 지역의 거리는 업무능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굳이 출퇴근 이동 거리별 업무능력을 수치로 따지지 않더라도 이동시간이 줄어드는 만큼 개인 여가시간 확보는 물론, 근무 효율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자명하다.

이에 근무 공간의 쾌적함과 함께 근무지와 가깝고도 편안한 주거공간을 찾는 근로자들에게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근무지와 주거지의 이상적인 배치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라임캐슬은 KB부동산신탁가 시행하며 제조형 공장 건축 전문 회사 프라임건설와 무차입경영의 대양종합건설가 공동 시공하고 있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형 공장, 오피스텔형 기숙사, 업무지원 시설을 하나의 공간에 구축해 효율적인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근무지와 생활공간 사이의 동선을 최소화하는 ‘오피스텔형 기숙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기업의 경우 근무지까지의 짧은 동선으로 근무자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오피스텔형 기숙사에 입주한 근로자의 경우 출퇴근 시간 단축, 교통비 절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축된 시간과 비용만큼 자기계발과 취미, 여가 활동 투자가 가능하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이를 통해 근로자와 기업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식산업센터 내 9~10층에 위치한 오피스텔형 기숙사는 총 106세대로 원룸 102세대, 1.5룸 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율 50.1%로 일반 오피스텔 평균 전용율보다 높다.

지상 1층부터 8층까지의 아파트형 공장의 층고가 6m다. 때문에 오피스텔형 기숙사의 높이가 기존 일반 아파트의 17층에 해당한다. 여기에 9층 옥상 공간에는 입주자들의 휴식처가 될 정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는 지난 6월 신천역(소사원시선) 개통으로 더욱 편리해진 입지와 함께 법정대비 230%에 달하는 넓은 주차공간 확보로 교통 편의성도 더욱 확보되었다. 대형마트, 병원, 은행, 학교, 공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해, 생활에 편의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지식산업센터는 부동산대책 규제에 적용받지 않기 때문에 취등록세와 재산세 감면, 부가세 환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저금리 담보대출이 가능해 경제적인 부담 없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라임캐슬 지식산업센터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투자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