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30 13:51  |  밥

도쿄스테이크, 예비 창업자 위한 ‘메뉴 시식·품평회’ 성료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이해도 향상과 자세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메뉴 시식·품평회 겸 창업설명회를 성료했다.

center
지난 21일 도쿄스테이크 서울스퀘어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이 인기 메뉴 7종을 시식하고 있다. (사진=도쿄스테이크)


이와 관련해 도쿄스테이크는 지난 21일과 24일 도쿄스테이크 서울스퀘어점에서 메뉴 시식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상자는 지난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부스에서 실제로 상담 받은 예비 창업자다. 총 100여 명에 육박하며 도쿄스테이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

현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은 등심스테이크, 부채살스테이크덮밥, 하규멘 등 인기 메뉴 총 7종을 맛 본 뒤, 각 지역별 담당자를 배정받아 보다 자세한 창업 정보를 공유 받는 시간을 가졌다. 박람회에 이어 가맹 절차·개설 비용, 본사 지원 프로그램 등 가맹 상담은 물론, 지역별 특수상권, 오피스상권, 주거지역 등 바로 입점 가능한 점포의 정보가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서울을 통해 부스에 방문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더욱 자세한 가맹점 운영 노하우·창업 컨설팅을 하고자 이와 같은 애프터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정통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