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5 12:42  |  블록체인·암호화폐

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 모집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이 진행 중인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에서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center
(사진=후오비 코리아)


이번 프로젝트 모집은 플랫폼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콘텐츠 질적 향상을 위해 진행된다. 특히, 지원 프로젝트는 ▲홈페이지 기본 정보의 통일성 ▲그림과 텍스트로 설명 ▲1개 이상의 동영상 소개 ▲최근 1달간 주간 또는 월간 보고서 업로드 ▲중국어와 영어 표현 일치 등의 기준을 만족시켜야한다.

선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일주일간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의 인기 프로젝트 카테고리 노출, 후오비 커뮤니티 노출·홍보, 곧 출시할 후오비 챗 애플리케이션에서 공식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감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에서 제공되는 정보처럼 프로젝트팀들이 투명하게 정보를 공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사용자 중심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오픈된 이후 현재 120여 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