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11:42  |  WD뮤직

밴드 불도저, 좋은음악만들기 112번째 타이틀 ‘혼나야겠어’ 발표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독특한 콘셉트의 4인조 밴드 ‘불도저’가 그들의 두 번째 싱글 <혼나야겠어>를 ‘좋은음악만들기’ 프로젝트의 112번째 타이틀로 발표한다.

center


이들의 신곡 ‘혼나야겠어'는 나에게 예의 없게 행동하는 사람들, 선을 넘는 사람들, 눈치 없는 사람들 등에 대한 분노를 경쾌한 디스코 비트, 기타 리프 그리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한 불도저의 음악으로 신나게 해소 할 수 있게 만든 곡이다.

유니크한 락 음악을 선사하는 ‘불도저’는 일반적인 락 밴드들이 클럽을 위주로 활동 하는 것과는 달리 모든 악기와 음향 장비들을 가지고 직접 대중들을 찾아간다.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 하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에너지 넘치는 밴드다. 산본, 안양 로데오, 안산, 오이도 등지에서 활발히 본인들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매력이자 트레이드마크인 공사현장 작업복 코스튬 복장을 직접 보는 재미 또한 흥미롭다.

또한, 이들은 최근 군포시에서 주최한 ‘우리는 밴드다’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바 있다. 그동안 이들이 열심히 준비해온 음악들을 멋지게 선보이면서 탄탄하게 준비된 밴드로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속 시원한 가사와 신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불도저’의 신곡 ‘혼나야겠어’는 7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