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2 13:30  |  밥

맘스터치, 푸짐한 대(大)확행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

신제품 버거 외 사이드류 에그랩 2종과 음료류 홍차 2종도 함께 선보여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입 안 가득 푸짐한 만족을 선사할 대(大)확행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를 오는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center
(사진=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크고 아름다운’ 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했다. 입이 찢어질 것 같은 큼직한 크기를 자랑해 제2의 ‘입찢버거’로도 손색없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인크레더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맘스터치 홈페이지·SNS 참여 링크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답한 뒤 리뷰를 쓰고 구매 영수증을 등록하면 된다. 추첨으로 선정된 행운의 1인은 맘스터치 버거세트 365개 상당의 금액권을 증정한다. 2등(10명)에게는 맘스터치 상품권(3만 원)을, 3등(30명)은 신제품 버거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월 2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크레더블 버거 출시일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 제품도 각각 출시한다. 신선한 채소에 계란프라이가 얹어져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그랩과 고소하고 짭짤한 베이컨크럼블을 가미한 베이컨에그랩 2종류를 내놓는다.

음료는 고급스러움과 가성비를 겸비한 홍차를 선보인다. 맘스터치만의 가성티(tea)이자 티백형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향긋한 풍미의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그리고 여기에 레몬 시럽으로 상큼함을 더한 레몬 홍차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푸짐한 양과 맛이 어우러진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버거 하나만으로 ‘크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enter
(사진=맘스터치)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