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1 11:04  |  패션·디자인

오니츠카타이거, ‘지에스엠 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8 A/W 시즌 ‘지에스엠 홀리데이(GSM HOLIDA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center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지에스엠 홀리데이는 레터맨 재킷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얻어 백 부분에 새겨진 GSM 모델명이 홀리데이 무드를 자아낸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지에스엠 홀리데이는 딥 사파이어 컬러의 여성 전용 모델과, 포트 로얄 컬러의 유니섹스 모델 총 2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힐 부분과 타이거 스트라이프의 위트 있는 테디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모두 2가지 컬러의 어퍼로 디자인했다. 또한,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에 타이거 스트라이프와 행 택으로 포인트를 줘 클래식함과 오리지널리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스니커즈다.

Game, Set, Match의 약자인 GSM은 1980년대 출시된 테니스화를 베이스로 한 코트 타입의 스니커즈다. 프리미엄 소가죽 소재에 지그재그 형태의 아일렛 포인트와 위트 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한편,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지에스엠 홀리데이는 오니츠카타이거 명동점, 가로수길점, 광복 플래그쉽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동성로점, 롯데백화점 잠실·부산·수원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의정부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과 오니츠카 타이거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