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2 11:22  |  라이프

불가리 퍼품,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enter
(사진=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 구입 시 런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재키차이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한정판 토트백을 증정한다.

강소라의 추천 향수로도 알려진 로즈 골데아는 우아한 로즈와 매혹적인 머스크의 조합으로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는 마법 같은 로마 여신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팝아트가 매력적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다.

여성스러운 핑크색 바탕에 로즈 골데아를 표현하는 컬러풀하고 볼륨감 넘치는 장미가 풍성하게 피어나 우아함과 고귀한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불가리 퍼퓸 관계자는 “소장 가치가 충분한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했다”며,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불가리 퍼퓸은 지난 달 강소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컬러풀하고 경쾌한 무드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플라콩과 강소라만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는 강소라와 매혹적이고 대담한 매력의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컬러풀한 아름다움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