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30 16:07  |  밥

스타쉐프 최현석, '똑소리 원더샵' 밀키트 출시...소비자들과 소통

center
(사진=프레시지)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프레시지와 최현석 쉐프가 만나 '스테이크 & 파스타 밀키트 세트'를 출시했다.

최현석 쉐프는 지난 28일 19시 35분 GS홈쇼핑 '똑소리 원더샵'에 직접 출연해 스테이크 밀키트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13일 오세득 쉐프의 밀키트 출시 이후 두 번째 스타쉐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번 상품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현석 쉐프가 개발에 참여했다.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밀키트를 생산하는 프레시지와 제품을 판매하는 GS샵이 협력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석 쉐프는 "프레시지의 좋은 식재료에 쉐프의 터치를 살짝 가미해, 레스토랑에서 먹는 듯 고급스러운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밀키트를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어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구성된 상품으로는 쵸이스테이크 2팩과 새우 페스토 링귀니 2팩이다. 현재 시중가보다 할인된 특별가로 GS홈쇼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현석 쉐프가 소속되어 있는 플레이팅컴퍼니 관계자는 "오세득 쉐프에 이어 두 번째 밀키트 제품으로 품질, 완성도 면에서 뛰어난 최현석 쉐프만의 밀키트다. 어느 누가 만들어도 쉐프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메뉴다"라며 "특별하고 건강한 식사로 일상을 완벽하게 채워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앞으로 한식, 일식 다양한 분야의 유명 쉐프의 밀키트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