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4 09:48  |  영화

CJ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 T.O.C 14기 모집

center
(사진=CJ CGV)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CJ CGV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12명의 미래 마케터를 모집한다.

CJ CGV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마케터 양성과정 'T.O.C(Tomorrow of CGV)' 14기 서류접수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T.O.C는 단순히 스펙 쌓기 프로그램과는 달리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과정이다.

T.O.C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CGV 극장, 최신 문화 트렌드 조사부터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월 1~2회 정기적인 모임과 수시 외부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CJ CGV 현업 마케터들이 멘토로 나서 학생들이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T.O.C 14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CJ CGV는 T.O.C 참여 기간 동안 차마자 전원에게 매월 20회 영화 무료 관람 혜택과 CJ ONE 포인트 10만점을 활동비로 제공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매월 CJ ONE 포인트 5만점을 추가 지급한다.

이승원 CJ CGV 마케팅담당은 "T.O.C는 영화관에 대한 애정과 최신 문화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며 "T.O.C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