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7 09:21  |  교육

일반고 위탁교육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 위탁교육과정 운영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일반고등학교 위탁교육은 취업을 목표로 하는 일반고등학교 3학년 진급 예정자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와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직업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1년간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위탁교육이 운영되고 있으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개임개발과정으로 위탁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center
사진=SGA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양성·취업을 목표로 운영되는 게임 전문 교육기관이다. 예비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중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파트의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위탁교육을 실시하는 과목은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총 4과목이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기획자, 게임원화가,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그래픽디자이너를 배출한 경력이 있는 우수훈련기관이다. 게임회사에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위탁교육에 힘쓰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을 즐기는 것 뿐 아니라 만드는 일에도 관심을 갖고 문의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학생들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면서 게임회사가 원하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제 개발자 출신의 선생님들과 함께 실무중심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년 10월~2019년 9월)을 획득한 게임전문교육기관으로 게임회사 취업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학원이다. 일반·국비지원 교육과정으로 게임기획학원,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그래픽학원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개발과정 외에도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로게이머과정은 리그오브레전드학원, 오버워치학원, 배틀그라운드학원으로 세분화해 교육이 진행 중이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16년 부산점을 오픈해 경남권 학생들에게도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생들을 위한 진로 상담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지이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