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7 10:26  |  펫

네슬레 퓨리나, 노령견 위한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 모집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두뇌 건강을 위한 영양 사료,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을 모집한다.

center
사진=네슬레퓨리나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는’ 특허받은 기술로 정제한 MCT오일을 함유해 반려견에게 30일 이상 꾸준히 급여할 시, 기억력 증진, 주의력·습득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최근 국내 노령견 비율이 증가하고 반려견의 신체적 노화뿐만 아니라 인지능력 감퇴에 심각성을 느끼는 반려견 보호자들이 늘어나면서 지난 5월 출시됐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 같은 환경 변화에 따라 노령견 두뇌 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킨다는 취지로 소비자 체험단 모집에 처음 나섰다.

내년 1월 6일까지 신청을 받은 후 총 500명을 선발, 브라이트 마인드 대포장 사료와 습식 사료, 건강한 두뇌 습관 가이드북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견 보호자라면 누구나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대부분의 반려견은 7세가 되어도 외적으로 노화 증상을 보이지 않는 편이나 맞춤형 사료 등을 통해 미리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며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는 노령견 인지능력 개선에 초점 맞춘 국내 유일무이한 제품으로 이번 체험단 참여를 통해 그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험단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