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0 10:32  |  웹콘텐츠

틱톡, '2018 SBS 가요대전' 협업 프로모션 개최

center
(사진=틱톡)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2018 SBS 가요대전’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팬들과 틱톡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8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BTS), TWICE, 블랙핑크 등 올 한 해를 빛낸 케이팝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틱톡은 가요대전을 통해 틱톡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할 수 있도록 ‘가요대전 응원 메시지 응모 챌린지’를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본 행사는 틱톡의 하트 스티커를 사용해 응원 영상을 제작한 후, ‘#SBS가요대전’과 응원하는 아이돌 이름을 담은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행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SBS 가요대전 방청권을 증정한다.

SBS 가요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고, 틱톡 앱 내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주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행사 당일인 25일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연다. 참가자는 SBS 가요대전 응원 팔찌를 착용한 인증샷을 ‘#틱톡가요대전’, ‘#틱톡’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틱톡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tiktok_kr'을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폰 XS MAX가 경품을 증정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