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31 10:20  |  푸드

셀렉토커피, "31일 티몬데이에는 아메리카노가 1,231원?"

center
사진=셀렉토커피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오는 31일 티몬데이에 셀렉토커피의 차별화된 아메리카노를 ‘1,231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소셜 커머스 티몬과 협업해 오는 31일 티몬데이 행사에서 단 하루 동안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 블랜드를 56% 할인된 가격인 1,231원에 판매한다. 티몬데이는 티몬에서 매주 월요일 24시간 내내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셀렉토커피 메뉴는 스페셜티 블렌드 2종(어썸 다크, 퓨어마일드)이다.

특히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을 더욱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날짜와 같은 금액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티몬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후 검색창에 티몬데이를 검색하면 구매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판매라 이벤트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부터 다섯 가지로 구성해 원두 산지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깊고 진한 맛과 부드러움, 산미 등 다양한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ㅊ중족하는 다양한 맛이 인기 요인이다. 자체 로스팅으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를 토대로 셀렉토커피는 남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추고 있다. 이와 관련해 2018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는 5년 연속 연구 개발·정보화 부문 대상을 받기도 했다. 공식적으로 메뉴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프랜차이즈로 부상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올 한 해 셀렉토커피를 찾아 주신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18년의 마지막 날에 특별히 진행하는 이벤트”라며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로 더욱더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