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 09:47  |  교육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정시 전형기간 100% 면접전형 선발

center
사진=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가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한다고 8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1월 4일부터 1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정시모집 전형기간에서 내신이나 수능성적, 실기성적의 반영없이 인적성 면접과 학생들의 전공 적성도를 평가해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동안 이론과 실습, 실무위주의 수업을 진행한다. 인턴십과 현장실습 등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여러 호텔 현장실습, 관광 자격증 취득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의 1월 원서접수는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입학상담·문의는 학교 입학처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수시 지원 횟수, 정시 지원 횟수와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