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 11:21  |  펫

'2019 펫서울 & 카하엑스포', 8월 코엑스서 개막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반려동물 산업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박람회가 열린다.
center
사진=펫서울카하
펫서울 사무국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 주최로 '2019 펫서울&카하엑스포'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펫서울은 피리미엄 펫페어로 사료, 간식, 용품부터 집사용 캣서울, 펫테크기업과 펫스타트업이 참가하는 종합 펫페어다. 카하 엑스포는 4천여 동물병원 수의사 뿐만 아니라 1만여 동물병원 개원 예정의와 재개원이나 이전을 희망하는 젊은 수이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박람회다.

박람회장은 크게 반려동물 사료·용품관과 학술대회관으로 구분된다. 약 300개 업체 550부스 규모의 전시관 중 카하엑스포관은 반려동물 사료·용품관, 동물병원 의료장비관, 의료정보관, 의료컨설팅관, 개원정보관, 제약관으로 구분해 참관하는 수의사들이 정보를 비교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난 1일부터 조기신청 출품업체 유치를 시작했다. 조기신청이 끝나는 2월 28일부터 조기신청 업체에 한해 부스배정이 진행된다. 부스 참가신청은 펫서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허주형 한국동물병원협회 회장은 "2019 펫서울&카하엑스포는 펫 산업 전 분야와 의료전문 기술세미나가 동시에 개최되는 펫 종합산업 대전이다"라며 "수의학술대회뿐만 아니라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보호자 상담과 토크콘서트에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