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1 10:37  |  WD뮤직

틴탑 니엘, ‘김형석 with Friends’ 세 번째 주자 참여…‘너의 뒤에서’ 리메이크

center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틴탑 니엘이 작곡가 김형석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로 탄생된 '김형석 with Friends'의 세 번째 앨범에 참여한다.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은 음악과 팝아트의 결합이라는 특별한 시도에 가창력과 음악성 모두 뛰어난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김형석의 명곡을 다시 만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른 앨범이다.

빅스 켄과 엔플라잉 유회승에 이어 세번째 주자로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한류돌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이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니엘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형석의 대표적인 명곡인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를 리메이크한다. 감미로운 니엘의 목소리로 재탄생 될 ‘너의 뒤에서’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니엘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3 NIEL(TEEN TOP) X Charles Jang’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는 물론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