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5 10:44  |  패션·디자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버전 재출시

칸예 웨스트의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로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첫 이지 부스트 모델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의 트리플 화이트 버전을 25일 재발매한다.
center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 트리플 화이트 버전 / 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2015년 이지부스트 첫 출시 후, 2016년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전 브랜드에서 이지 컬렉션을 출시하기로 했었다. 특히, 이번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재출시는 칸예 웨스트의 한정판 보다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를 출시하고 싶어했던 마인드를 담아 가장 대중적인 트리플 화이트 컬러를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매해 신을 수 있는 이지부스트 350 V2 모델을 더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트리플 화이트 컬러의 이지부스트 350 V2는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 웨스트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첨단 기술력을 제품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이 더해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이 완성됐다.

이지부스트 350 V2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Primenit) 소재를 사용해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돼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칸예 웨스트는 음악, 문화, 패션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영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다. 아디다스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영향력과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 아디다스는 칸예 웨스트와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스트리트 패션은 물론, 스포츠까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는 25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홍대 등 전국 40여 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지역별 판매점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 트리플 화이트 버전 / 사진=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