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5 19:18  |  스포츠

대한민국vs카타르 아시안컵 8강 중계 아프리카tv서 임용수 캐스터와 함께

- 임용수, 김다온, 민서준 ‘2019 UAE 아시안컵’ 아프리카TV서 생중계
- 대한민국vs카타르 중계는? 아프리카TV ‘김다온 방송국’

center
사진제공=스타플레이스이엔티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임용수 캐스터는 방송인 김다온, 배우 민서준과 함께 1월 25일 오후 10시 아시안컵 8강 대한민국과 카타르의 경기를 생중계할 것이라 전했다.

임용수 캐스터는 지난 1월 22일 대한민국과 바레인의 경기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했다. 첫 방송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방송인 김다온, 배우 민서준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아프리카TV로 중계방송을 함께 시청한 시청자들은 “세 분 덕에 축구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다음 중계도 이 방송으로 보겠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처음으로 선보였던 16강전 합동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월 25일 8강 중계방송을 한번 더 함께 진행한다. 임용수는 스포츠방송 캐스터의 1세대로서 재치 있는 말재주의 소유자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캐스터이기도 하다. 또한 함께 방송을 진행하는 김다온은 미녀 개그우먼이자 BJ로 활약 중인 방송인이며, 민서준 역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실력파 연기자이다.

임용수 캐스터와 방송인 김다온, 배우 민서준의 2019년 UAE 아시안컵 중계방송은 김다온 방송인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1월 25일 오후 9시 40분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용수, 김다온, 민서준이 소속해 있는 ㈜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공연, 음반,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을 기반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바리톤 안갑성, 뮤지컬 배우 윤영석, 김민주, 장원령, 이민재 등 뮤지컬과 연극,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