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8 17:58  |  패션·디자인

비바스튜디오, 2019 S/S 라이더 자켓 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2019 S/S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11일까지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사진=비바스튜디오
비바스튜디오는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회사의 창립정신 'Corporate rock and roll'이라는 슬로건 아래 2008년 탄생한 브랜드다. 몸에 잘 맞는 실루엣을 유지하며 편안함과 동시에 캐주얼함을 잃지 않는 옷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시대의 상황 혹은 이념을 의식하지 않고 디자인의 독립성과 순수를 지니기 위해 고민하며 매 시즌 여러 브랜드, 여러 작가들과 꾸준히 협업해 제약 없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2019 S/S 시즌 라이더 제품들은 비바스튜디오가 추구하는 미니멀 무드에 아주 적합하고 유행하는 스타일을 기반으로 편안한 느낌을 보여준다. 매년 스테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클래식 라이더, 테리 라이더, 우먼스 라이더, 우먼스 램스킨 라이더와 함께 시즌 무드와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의 라이더가 출시된다.

전 시즌과 비교해 달라진 점으로는, 여성용 라이더 자켓이 남성용 테리 라이더처럼 새로운 네임으로 출시됐다.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우먼스 라이더 자켓을 '제니스 라이더'로, 우먼스 램스킨 라이더 자켓을 '보니 라이더'로 변경돼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부터 가죽 포인트 라벨이 추가돼 포인트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구매 고객의 불편사항인 사이즈의 핏감을 반영해 제품의 사이즈를 키워 좀 더 착용감을 높였다.

2019 S/S 라이더 제품들은 '라이더 프리오더' 기간인 2월 1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라이더 프리오더 기간에는 라이더 전 제품 15% 할인과 2019 S/S 시즌 한정 티셔츠를 구매 고객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2019 S/S 전 제품은 비바스튜디오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또, 오프라인 스토어는 비바스튜디오 스토어인 페이브먼트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바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