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 13:03  |  패션·디자인

팀버랜드, 여행족 취향 저격하는 '트래블 핏 컬렉션' 출시

이번 설 귀경길엔, 팀버랜드 트래블 핏 컬렉션으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여행족을 위한 트래블 핏 컬렉션을 출시했다.
center
사진=팀버랜드
트래블 핏 컬렉션은 팀버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 도시 라이프와 자연의 무드가 공존하는 어패럴 컬렉션으로 봄버 재킷, 야상, 셔츠, 조거 팬츠 등 여행지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전체적으로 모든 제품들이 심플하고 포멀한 디자인과 캐주얼룩이 조화를 이뤄 여행지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행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적용해 구매 시 각 제품들의 특징을 잘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트래블 핏 컬렉션 의류는 DWR(Durable Water Repellent) 코팅과 항 UV 패브릭 기술이 적용돼 물과 각종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불규칙한 날씨와 오랜 야외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체온을 일정하게 조절해주는 기능을 가진 Outlast (아웃라스트)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날에도 야외활동에 무리가 없도록 제작됐다.

더불어 다양한 포켓을 활용하여 여권 케이스나 휴대 전화 등의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자켓은 무게와 부피를 줄이고 패커블 기능을 더해 휴대와 보관이 쉽도록 했다. 일부 제품은 목베개로도 변신이 가능해 여행자들의 휴식을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늘날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다양한 상황이나 환경 속에서도 언제든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 있는 제품들을 선호한다"며, "트래블 핏 컬렉션은 이런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여행에 딱 좋은 어패럴 컬렉션으로 이번 설 연휴 때 활용하기 좋을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팀버랜드의 트래블 핏 컬렉션은 팀버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사진=팀버랜드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