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 14:43  |  WD뮤직

로꼬, 자이언티·그레이 첫 콜라보 성사... 타이틀곡 ‘오랜만이야’로 의기투합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로꼬의 새 EP 앨범 'HELLO(헬로)'의 전체 트랙리스트가 모두 공개됐다.
center
사진=AOMG
지난 28일 AOMG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7일 로꼬의 군 입대와 함께 발매 예정인 'HELLO'에 수록된 'NOTHING', '오랜만이야', '엉켜', 'Some Beatmaker', '잘가', 'HOW' 등 6개 곡의 트랙리스트가 전부 베일을 벗었다.

앞서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프로듀서진이 선공개된 바 있다. 이어 이번에는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pH-1(피에이치원), 이상, 우원재, 팔로알토(Paloalto) 등 앨범 전곡의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추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 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로꼬와 자이언티, 그레이(GRAY)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를 통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7일 발매되는 로꼬의 새 EP 앨범 'HELLO'는 오늘부터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