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9 15:51  |  패션·디자인

글로벌 트렌드 엘레쎄,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오픈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이탈리아 헤리티지 오리진을 가진 스타일리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대표 김홍)’가 지난 2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엘란쎄가 입점한 타임스퀘어는 서울 서부권 내에서 10대부터 20대들의 주목을 받는 트렌디한 대형몰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오렌지 컬러의 네온을 통해 트렌디한 레트로 감성의 스트릿 무드를 표현하는 등 기존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59년 출시한 스타일리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는 전통적인 스포츠 영역과 패션적인 스타일리쉬 라이프 웨어를 접목한 웨어, 용품류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엘레쎄는 글로벌 트렌드와 맞물려 전년 대비 높은 신장 폭을 보여 2019년의 기대주로 주목받은 바 있으며, 유력 일간지의 유망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엘레쎄 관계자는 “엘레쎄는 이번 60주년을 맞이해 한국, 글로벌 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뉴트로를 이끄는 엘레쎄의 오리진을 선보이기 위한 제품과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러한 엘레쎄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아노락과 빅로고 제품들은 초도 출시부터 20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신학기 시즌과 맞물린 신학기 가방 시리즈 역시 10대 소비자들과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엘레쎄의 2019 SS 컬렉션은 타임스퀘어를 포함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원더플레이, 에이랜드 및 자사몰,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등에서 만날 수 있다.

center

center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