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1 10:57  |  방송·연예

킴 카다시안, 한국어 영상 편지 공개 '화제'... "한국 안녕?"

라이프타임, 전 세계 휩쓴 카다시안 패밀리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14일 밤 11시 첫 방송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할리우드의 유명 셀러브리티인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공개돼 화제다.

center
사진=라이프타임 채널
라이프타임 채널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인 킴 카다시안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한국어 인사를 전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은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 예정인 '할리우드 상위 1%, 카다시안 패밀리(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이하 카다시안 패밀리)'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 시청자들을 위해 영상 편지를 보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킴 카다시안이 '카다시안 패밀리'를 한국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만나자고 말하며 한국어로 짧은 인사를 전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킴 카다시안의 한국어 영상 편지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될 '카다시안 패밀리'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center
사진=라이프타임 채널
'카다시안 패밀리'는 세계적인 셀럽 가족 카다시안 패밀리의 리얼한 일상을 그린 글로벌 메가 히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2억 명을 가진 초대형 셀러브리티 킴 카다시안의 가족들이 총출동한다. 킴 카다시안의 자매이자 미국 10대들의 우상 카일리 제너, 슈퍼모델 켄달 제너 등의 럭셔리하면서도 솔직한 삶을 만날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인기 리얼리티 '카다시안 패밀리'를 통해 셀러브리티 가족의 화려한 일상과 지극히 가족 다운 갈등과 그 해결 방법도 조명한다. 아빠 브루스 제너와 가족 간의 갈등부터 클로이 카다시안의 DNA 검사 등 에피소드를 소개해 카다시안 가족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카다시안 패밀리'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밤 11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영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