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10:15  |  푸드

마켓컬리, 어반라이크와 함께 '도시인의 식탁' 기획전 진행

마켓컬리와 어반라이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소개하는 도시인의 식문화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반라이크와 함께 도시인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소개하고 소비자 이벤트도 동시 실시하는 '도시인의 식탁'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center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반라이크 '식사'호에 실린 '좋은식사' 콘텐츠에 영감을 받아 도시인의 식탁에 어울리는 식재료들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또, 어반라이크는 이번 '식사'호에 도시인에게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게 된 마켓컬리의 브랜드 스토리를 다룬다.

이번 '도시인의 식탁'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최근 도시인의 트렌드에 딱 맞게 간단하면서도 가치 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라쿠치나 수프' 제품은 3개 구매 시 1개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자연식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김구원선생'의 두부 제품은 10%, 'SEE 이집트콩' 제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건강한 식재료 외에도 와인 한 잔으로 도시인들의 품격 있는 시간을 완성시켜 줄 수 있도록 '잘토'의 디켄터는 15%, 와인에 어울리는 안주인 '라퀘유 블루 도베르뉴'는 2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나만의 홈카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The Milk Tea 밀크티 3종'과 '인텔라젠시아 블렌디드 원두 4종'은 15%, 이외 디저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켓컬리는 식재료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 먼저, '제주 목초 우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반라이크와 함께 특별 제작한 타블로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각자의 식탁에 특별한 의미를 가진 음식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어반라이크 38호 Good Meal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분주한 삶 속에서도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 있는 한 끼를 즐기려는 도시인들의 식탁을 조금 더 풍성하게 채워드리기 위해 어반라이크와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개성 있고 트렌디한 건강한 식탁을 완성시켜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