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10:49  |  패션·디자인

비바스튜디오 X 발란사, 2019 S/S 협업 제품 출시... 'DJ 소울스케이프 믹스테잎 증정'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국내 도메스틱 로컬 브랜드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발란사(BALANSA)와 협업한 2019 S/S 제품을 지난 4일 출시했다.
center
사진=비바스튜디오
발란사는 부산 로컬씬의 서브컬처 문화형성을 위해 2008년 만들어진 로드 편집 스토어다. 문화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발란사는 누구나 문화를 입고 듣고 즐길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다. 발란사는 현재 파티와 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포지션에서 끊임없이 무언가를 만들고 노력하고 있어 비바스튜디오와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블랙 컬러의 트랙자켓과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주는 로고 맨투맨, 반팔티, 볼캡,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비바스튜디오의 가죽 액세서리 디자인과 소재를 활용해 발란사 로고와 함께 전면 프린팅한 키링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비바스튜디오X발란사 전 제품은 시즌 한정 수량 출시한다. 비바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건대·홍대 페이브먼트 스토어, 부산 루프트, 발란사 스토어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협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0 Sounds의 DJ 소울스케이프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믹싱 테잎 패키지를 증정한다. 믹스테잎의 타이틀은 SOL(해), LUA(달)이라는 타이틀로 앞, 뒷면(A, B면)의 커버가 대조되는 무드로 디자인됐다.
center
사진=비바스튜디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