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6 09:29  |  여행·도시

제주도 펜션 봄맞이 여행, 편리하고 편안한 서귀포 '남쪽나라펜션‘

center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다. 누구보다도 먼저 봄을 맞이하고 싶다면 남쪽나라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 속 공해와 미세먼지를 피해 깨끗한 청정 자연 속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푸릇푸릇한 봄맞이 추억까지 남길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보자.

제주도 펜션, 서귀포 펜션, 제주도 중문 펜션인 ‘남쪽나라펜션’이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는 가면 갈수록, 알면 알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이 푸른 섬을 더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숙소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편리한 교통 입지와 깔끔하고 편안한 객실, 합리적인 가격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주도 펜션을 찾는다면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에 위치한 ‘남쪽나라펜션’을 방문해보자. 이곳은 제주도 여행 1번지인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하여 효율적인 동선으로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며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중문색달해수욕장, 사계절 내내 푸름을 잃지 않는 천제연 폭포, 아이와 어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디베어뮤지엄, 빼어난 절경을 뽐내는 용머리 해안과 중문대포주상절리 등 꼭 한 번 방문해야 할 제주 명소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어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할만하다.

center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넉넉한 가족 객실, 최대 12명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춰 제주도 커플펜션, 제주도 가족펜션, 제주도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모두 제격이며, 펜션 주위에 대형 마트를 비롯하여 각종 편의시설을 손쉽게 찾을 수 있어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이 없다. 낮에는 아름다운 제주도를 여행하고, 밤에는 펜션에서 흑돼지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그밖에도 스쿠터 및 자전거 대여소를 비롯해 유모차, 휠체어 무료 대여소가 펜션 바로 앞에 준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며,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카약투어 등 다양한 해양 레포츠 예약도 가능하다. 눈부신 서귀포의 햇살, 이국적인 풍광을 아낌없이 만끽할 수 있는 서귀포 펜션, 중문단지 펜션 ‘남쪽나라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제주도 남쪽나라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